ISSUE 14: Better in person

Editor's commentary

에디터스 코멘터리 ISSUE 14에서는 일명 ‘실물 갑’ 제품, 즉 화면보다 실물로 보았을 때 반응이 더 좋았던 제품을 소개합니다.

에디터스코멘터리 ISSUE 14
에디터스 코멘터리 ISSUE 14에서는 일명 ‘실물 갑’ 제품, 즉 화면보다 실물로 보았을 때 반응이 더 좋았던 제품을 소개합니다. 직접 구매한 고객 분들의 후기와 팝업 현장에서의 반응까지 모아모아 담아보았으니 이미 지나쳤던 제품이라면 한번 쯤 돌아보시는 것도 좋겠어요.





#더블 웨이브 반지 L
파도같이 부드럽게 곡선을 이루고 있는 꼬임 반지입니다. 베이직 골드 제품(제품 전체가 골드로만 이뤄진 제품) 이라 큰 가격할인이 어려워 그냥 지나치는 분들이 많지만 처음 출시때부터 스텝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여러 제품을 쌓아 끼기도 좋고, 단독으로 하나만 착용해도 멋스러운 제품으로 전체적으로 클래식하면서도 볼드함이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곡선이 부드러워 착용했을 때 어느하나 모난 곳없이 편안하여 착용감이 매우 좋았습니다. 꼬인 두 줄 사이로 피부가 살짝씩 보여 답답하지않고 개방감이 있는 반지였습니다.





실제 고객 후기

1****님
실물보고 꼭사야템에 등극한 반지예요. 대표님 착용하고 계신것보고 따착 따사했어요. 볼륨있고 정말 예쁘고 존재감 있으면서 로즈골드인데도 많이 붉지않은 느낌이어서 더 좋았어요. 다만 여유있다하셔서 반호수 내렸는데, 다른반지들이랑 비교하면 오히려 반호수 올린느낌으로 커요. 제 손모양이시라면 한 호수 정도는 내리셔야 할거같아요. 12면 11로요.








#랭11반지
2.4mm와 그 절반크기인 1.2mm의 스톤이 번갈아 셋팅된 반지로 스텝들 사이에서는 ‘퐁당퐁당’ 반지라고 부르기도 했었답니다. 데일리하게 부담없는 크기라 부담없이 착용하기 좋아서 하프이터니티나 풀 이터니티가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 같았습니다. 심플함 사이에서 나름의 변형을 주고자 한 점이 매우 마음에 들었던 제품이예요.





실제 고객 후기

1****님
랭11 반지는 정말 넘사벽 예쁨이에요. 가격대비 만족도 상위1% 입니다. 옐로우골드로 있는데; 쌍지로는 존재감이 커서 추천안하셨지만 어쨋든 2개는 사야겠어서 화이트골드로 하나 더 샀습니다. 영롱하고 정말 예쁩니다. 최고! 11.5호 손가락에 12호도 좋아요!


사진으로 담을 수 없는 실물의 아름다움. 앞으로도 현장에서 반응이 좋은 제품들을 여러분께 자주 소개드리도록 할게요! 아참, 혹시 구매전 사진을 더 보고싶으신 분들이 있다면 언제든지 홈페이지 우측 하단 ‘상담’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사진과 동영상으로 최대한 다양한 모습 공유드릴게요.

더 많은 아이템을 둘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