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15: a handful of sand

Editor's commentary

에디터스코멘터리 ISSUE 15에서는 하나만 있을 때는 작은 모래알처럼 눈에 띄지 않지만 여러개 모였을 때 그 진가를 발휘하는 멜리사이즈 스톤의 아름다움이 담긴 제품을 소개합니다.

에디터스코멘터리 ISSUE 15
1부 즉 3mm가 되지 않는 작은 사이즈를 멜리 사이즈 스톤이라 부릅니다. 에디터스코멘터리 ISSUE 15에서는 하나만 있을 때는 작은 모래알처럼 눈에 띄지 않지만 여러개 모였을 때 그 진가를 발휘하는 멜리사이즈 스톤의 아름다움이 담긴 제품을 소개합니다.


#랩다이아몬드 파베 후프 귀걸이
여러개의 멜리 사이즈 스톤이 줄지어 뿜어내는 은은한 고급스러움이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라이브 방송 때에도 어니스트크루 픽으로 골랐던 제품 중 하나로 사진으로 볼 때보다 실제로 착용했을 때가 훨씬 예쁘다고 생각해요.

기존의 다른 원터치 형태의 귀걸이와 다르게 두께가 있는 편이라 스톤은 작지만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좋고 존재감이 있답니다. 화이트골드 셋팅보다는 유색 셋팅했을 때 조금 더 분위기 있다고 생각하는 제품입니다. 조금 가볍고 캐주얼한 느낌을 원한다면 화이트 골드 셋팅을 추천드려요.





#랩다이아몬드 HH ML 스터드 귀걸이
어니스트서울의 스터드 귀걸이 타입 중 가장 많은 스톤이 들어가 있어서 스터드 타입 귀걸이 중에서 눈에 띄는 제품입니다. 상세페이지에서 모델이 입은 것 처럼 가을의 무드가 물씬나는 가죽 재킷 위에 착용했을 때 정말 멋스럽게 떨어지는 귀걸이예요.

스톤이 많이 들어가있어서 캐주얼한 룩보다는 여성스러운 룩에 더욱 잘 매치되는 것 같아요. 다만 가로 길이가 조금 있는 편이라 귓볼이 가로로 많이 작다면 구매를 고민해볼 것 같아요. 귓볼 밖으로 팬턴트가 많이 나올 수 있거든요. 세로로도 착용이 가능한데, 에디터 개인적으로는 가로 셋팅이 좀 더 자연스러운 느낌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