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06. l 1월호


2023년 1월 에디터스 코멘터리의 부제는 ‘new challenge’입니다. 새로운 도전이 기다리는 1월, 지금껏 소개한 다양한 신제품 라인 중 어니스트서울에게도 새로운 도전이였던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일체형?팬던트형?
일체형과 팬던트형은 각각의 장단점이 명확한 편입니다. 팬던트형의 경우 스톤이 들리거나 뒤집어지지 않으며 체형에 상관없이 스톤의 중심을 잡아준다는 장점이 있어요. 


일체형은 체인과 스톤의 위치가 변하지 않기 때문에 체인이 돌아가지않아요. 각자의 선호에 따라서 일체형과 팬던트형을 선택해보세요.

#핑크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천연의 핑크 다이아는 매우 희귀해서 그동안 대중적으로 사랑받기가 어려웠어요. 그래서 그동안 핑크컬러의 대표보석으로 핑크 사파이어나 로즈쿼츠가 주로 언급되었었죠. 


하지만 로즈쿼츠는 투명도나 반짝임, 경도가 낮아서 귀보석으로는 적합하지 않았고 핑크 사파이어는 핑크 다이아몬드 보다 산출량은 많지만 품질에 따라 캐럿당 가격이 천연다이아몬드와 비슷하게 거래되는 고가의 보석으로, 로맨틱하고 러블리한 핑크매니아가 많은 만큼 비싸게 거래되는게 당연하겠죠. 


그래서 핑크컬러의 랩그로운 다이아는 품질이나 가격적인 면에서 큰 강점을 가지기 때문에 현재 핑크컬러의 대표보석으로 서구권에서 대두되고 있습니다. 드비어스의 랩다이아 전문 브랜드인 라이트박스에서도 핑크 랩다이아 귀걸이가 베스트셀러라도 하네요 (소근). 


지금 어니스트서울에서는 핑크를 키컬러로 한 작은 팝업 전시회도 열고있습니다. 팝업 컨텐츠도 체험하고 어니스트서울 전제품도 구경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어니스트서울 스튜디오로 놀러오세요.

#박스체인
기존 목걸이에서 주로 사용하던 신함마, 고방, 각줄 체인 이외에 변화를 주고 싶어 사용해본 박스 체인이랍니다. 디자인체인은 아무래도 사용에 제약이 있어 다양한 디자인에 사용할 순 없지만 이렇게 한번씩 사용하면 디자인이 재미있어져서 좋습니다. 


박스체인은 이름 그대로 직육면체의 금속박스 하나하나가 연결되어 체인형태가 된 것으로 굵기에 따른 여러 옵션이 있어요. 저희는 1.2mm 두께에 1.5돈 정도되는 묵직한 체인을 사용했습니다.

#터프한 무드
고방, 신함마, 각줄 체인이 페미닌한 무드를 풍기는 데 강점이 있었다면 박스체인의 굵직함은 자유분방하고 터프한 무드를 강조해줍니다. 부드러운 착용감도 박스체인의 매력 중 하나이니 언젠가 한번은 꼭 경험해보셨으면 해요.

Company : triplelabs Inc.

CEO/CPO : JIEUN CHOI

Business License : 176-86-02008

Sales Business Report Number : 2021-종로-1867

Addr : F1, 78, Donhwamun-ro, Jongno-gu, Seoul

Contact : contact@honestseoul.com

Web Hosting : Imweb


Terms and Conditions     Privacy Policy